데이터 센터들은 서버들을 손상시키는 정전기 발생을 억제하기 위해 가습기들이 필요한데, 대용량 저비용의 증발 ��각을 하는 시스템이 권장됩니다..

현존하는 데이터센터들에 대해, ASHRAE는 5.5°C에서의 이슬점에 해당하는 상대습도 60%(가능습도 20-80%)를 권장하고 있습니다. 이 세상 거의 모든 지역에서 이 조건은 만족될 수 있습니다.

가습기들은 증발냉각 효과를 이용하여 냉각 용량을 증대시키거나 혹은 데이터센터 환기 시스템의 대량의 순환공기에 고부하/저비용의 가습을 하는데 자주 사용되고 있습니다.

온대 기후지역에서는, 단순히 에어컨만으로 일년 내내 데이터센터의 필요조건을 만족시킬수 없기에, 무더운 날에 추가 냉각을 해 줄 등온 가습기 설치가 필요합니다. 이렇게 하면, 기존의 DX 냉각기에 의존하지 않고서도 환기장치의 기능을 증대시킵니다.

최근들어 많은 데이터센터가 건립되는 추운 기후지역에서는, 데이터센터로 유입되는 공기에 대용량의 수분을 공급하는데 등온 가습기가 사용됩니다. 데이터실에서 나오는 열은 들어오는 가습하기 이전에 공기 온도를 미리 높이는데 사용되고, 가습을 함으로써 습도를 높여줄 뿐만 아니라 높여진 공기의 온도를 적정온도로 낮추어 줍니다.

데이터센터 가습 및 증발냉각을 위한 세계적인 방안

등온가습을 통한 자연냉각

데이터센터 프로젝트로 기술력과 서비스 선도

귀하의 데이터센터에 콘데어 제품을 설치하면:

  • 전세계 수많은 데이터센터를 운영한 전문기술력
  • 다양한 데이터센터들의 조건에 맞는 광범위한 제품군
  • 운영비 저감 및 더 나은 습도조절을 위한 에너지 절감형
  • 조언, 설계, 공급, 설치, 위임, 유지 및 서비스 부품 공급 등 총체적인 서비스
  • 검증된 혁신적인 방안을 제공하는 능력
  • ASHRAE 권장 조건을 유지하고, 정전기 방전를 제거하며 저비용으로 냉각 및 습도를 조절함.

당사 제품이 설치된 예

    - 페이스북, 스웨덴

    - 이베이, 미국

    - Magnit, 러시아

    - NHN 네이버, 대한민국

    - China Construction Bank, 중국

    - 마이크로소프트, 아일랜드 및 미국

    - 시티 그룹, 영국

    - Leibnitz Rechenzentrum, 독일

    - 휴렛 패커드, 캐나다

    - Metronode, 오스트랄리아

    - Digital Realty, 미국

    다음에도 관심이 있으실 것 같습니다...

    콘데어(Condair), 페이스북을 가습하다

    콘데어(Condair) 가습 시스템이 스웨덴에 있는 새 페이스북 데이터 센터의 습도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 센터는 최신 기술의 효율을 유지하기 위해 당사의 저 에너지 고 압력 …

    더보기

    신제품 - Condair ME 증발식 가습기 및 냉방기

    새로운 세대의 증발식 가습기 Condair ME는 낮은 에너지로 기류 처리 장치나 덕트에 가습과 증발 냉방을 제공합니다. 본 제품의 특허 받은 혁신적 기능으로 인해 이 제품은 동 …

    더보기

    콘데어(Condair) 마이크로소프트(Microsoft) 더블린에 냉방 제공

    콘데어(Condair)가 아일랜드 더블린에 있는 마이크로소프트(Microsoft)의 5억 달러짜리 메가 데이터 센터에 35대의 증발 가습기를 공급하여 그 거대한 데이터 홀 전체에 …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