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10월 14일

JS 가습기, 콘데어(Condair) plc로 회사명 변경

2014년 10월 15일, JS 가습기가 회사명을 콘데어(Condair) plc로 변경하였습니다.

이 회사는 2011년에 콘데어(Condair) 그룹 계열사가 된 이후 다양한 콘데어 가습기 제품을 영국 고객들에게 제공해 왔을 뿐 아니라 콘데어의 전 세계 영업망을 통해 콘데어 제품을 개발 및 생산하여 유통도 해왔습니다. JS 가습기는 또한 전 세계의 많은 다른 나라에서 콘데어(Condair) 운영의 중앙 영업 사무소 역할도 하고 있습니다.

콘데어(Condair) 그룹은 영국의 JS를 포함하여 14개 국가에서는 전액 출자 영업 사무소로, 다른 45개 국가에서는 유통 제휴사로 구성되어 있는데, 이 모든 회사들은 6개의 전략적으로 배치된 콘데어 그룹의 글로벌 생산 시설에서 설계되고 제조된 제품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콘데어(Condair) plc의 영업 본부장인 팀 스캇은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콘데어(Condair)는 전 세계 최고의 가습 및 증기 냉방 장비의 생산 및 공급 업체입니다. 2011년에 콘데어(Condair)가 JS를 인수한 이래, 우리는 그룹 내에서 활동적이며 부가가치가 높은 회사가 되었고, 가습에 대한 열정을 공유하고 있는 제휴 회사를 알아가는 데 재미를 느끼고 있습니다. 저희는 지금이야말로 글로벌 브랜드인 콘데어(Condair)가 당사의 현지 및 국제 운영을 합리화할 때라고 느끼고 있으며, 그뿐만 아니라 우리의 역할을 그룹 내에 더 널리 알릴 때라고 느끼고 있습니다.

“JS 가습기는 30년 이상 동안 습기 제어에 대한 최고의 솔루션을 고객들에게 제공해 왔습니다. 저희는 신뢰할 수 있는 전문가의 기술적 조언과 함께 종합적인 고품질의 가습 시스템 군을 제공하고, 또한 고객 만족을 지향하는 서비스를 제공하여 이를 이룩할 수 있었습니다. 콘데어(Condair)의 새 이름을 가진 저희 회사의 사명은 지금이나 미래에나 항상 긍정적으로 가습 업계를 이끌고 개발하기 위해서 이 높은 수준의 성능을 지속해 나가는 것입니다. 따라서 회사명이 변경된 것 이외에 모든 업무는 그대로입니다.”

리틀햄프턴에 있는 공장에서, 이전에 JS 가습기로 알려졌던 콘데어(Condair) plc는, 최근 새로 출시된 콘데어 ME 증기 가습기와 냉방기, 제트스프레이(JetSpray) 압축 공기 및 물 가습기, 그리고 역삼투압 정수 필터 퓨어플로(PureFlo)를 제조하고 있습니다. 이 공장은 또한 상담, 디자인, 공급, 설치, 시운전, 유지보수 및 예비 부품 공급 등에 걸친 종합적인 서비스를 통해 고객들에게 콘데어(Condair) 가습기 제품군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 회사의 자매 회사인 JS 에어 커튼(Air Curtains) 및 JS 건조제(Desiccants)는 회사명 변경 없이 그대로 남아 있을 예정입니다.

Back to the News overview

웨스트 서섹스의 러스팅턴에서 새롭게 회사명이 변경된 Condair plc 사무실의 공식 ��관.
왼쪽부터: 콘데어(Condair) plc 영업 본부장 팀 스콧트, 콘데어(Condair) 그룹 소유주 실반 마이어, 콘데어(Condair) 그룹 CEO 올리버 짐머만, 콘데어(Condair) plc 엔지니어링 본부장, 토니 플레밍


JS 가습기, 콘데어(Condair) plc로 회사명 변경

새롭게 회사명이 변경된 콘데어(Condair) plc의 사무실 및 직원들


콘데어(Condair)의 다른 최신 뉴스...